FAQ

  • 8

    Q : 객실 예약의 취소나 변경은 언제까지 가능한가요?

    A : 예약 취소 및 변경은 예정 체크인 3일전 12:00시까지 가능합니다.

    이후 취소 및 변경 또는 예정 체크인 일자에 No Show 시 예약 첫날에 해당하는 1박의 객실 요금이 위약금으로 청구됩니다.

     

    * 자세한 내용은 예약 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. (02-3705-4252, 4260) 

     

     

  • 7

    Q : 아이와 함께 숙박하려고 하는데 가능한가요?

    A : 자녀를 동반하실 경우, 영ᆞ유아 (5세 미만) 1인에 대해서만 별도의 추가요금 없이 객실 이용이 가능합니다.

     * 자세한 내용은 예약 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. (02-3705-4252, 4260) 

     

  • 6

    Q : 모든 객실에 욕조가 있나요?

    A : 몇 개의 객실을 제외하고 거의 모든 객실에 욕조가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예약 시 호텔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     

    (예약 및 문의 02-3705-4252, 4260)

  • 5

    Q : 체크인, 체크아웃 시간은 어떻게 되나요?

    A : 체크인 시간은 15:00시, 체크아웃 시간은 11:00시입니다.

  • 4

    Q : 객실 내에서 인터넷을 사용할 수 있나요?

    A : 객실, 로비 및 레스토랑에서 무료 Wi-Fi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
  • 3

    Q : 객실에서 물건을 분실했습니다. 어떻게 해야 하나요?

    A : 물건을 분실하셨을 경우 호텔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 체크아웃하신 날짜와 객실번호를 기억하시면 보다 쉽게 확인이 가능합니다.

     

    (문의 02-3705-4256, 4357)

  • 2

    Q : 세탁 서비스는 가능한가요?

    A : 호텔 내 세탁서비스가 가능하며 세탁물 종류에 따라 요금이 상이합니다. 객실에서 77번으로 연락 부탁드립니다.

  • 1

    Q : 다리미 대여는 가능한가요?

    A : 무료로 이용 가능합니다.